다낭 놀거리 다낭의 카페 추천

다낭의 이쁜 카페 추천

베트남의 커피의 나라라고 할 만큼 매우 매력적인 카페들이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카페보다 훨씬 다양한 카페들이 많고 특히 G7커피로도 유명한  Trung Nguyen Legend 라는 카페는 베트남 현지인들에게 자부심이 생길 만큼 정말 매력적인 카페인데요.

베트남에서 스타벅스가 흥행하지 못하게 된 이유가 바로 이 레전드 카페 때문이라고 하는 말이 있을 정도 입니다.  이번엔 다낭의 매력적인 카페들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강 왼쪽 이쁜 카페

한강 왼쪽은  개인 카페보다는 아무래도 프렌차이즈 카페들이 더 매력적인 곳이 아닌가 생각이 되지만 그중에도 여러방면에서 매력적인 카페들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프렌차이즈 카페는 특별히 추천없이도 방문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들어 추천에서 제외했습니다.

REPLY 198

다낭 카페 REPLY 1988
다낭 카페 REPLY 1988

REPLY 1988 카페는 세련된 느낌과 베트남의 매력이 동시에 담겨있는 카페입니다. 특히 SNS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릴만한 카페입니다.

커피의 맛을 기대하신다면 조금 부족한 느낌일 수 있지만 베트남에서 세련된 카페를 가고싶은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맵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P Coffee

다낭 카페 P COFFEE
다낭 카페 P COFFEE

이 카페 또한 세련된 매력의 카페인데요 의자나 테이블등도 신경을 많이 쓴 카페라고 생각하는데요. 디저트나 다른 메뉴들도 정말 매력적인 카페입니다.

좋은 사진을 남기기에도 정말 좋고 디저트를 맛보기에도 정말 좋은 카페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 맵을 통해 카페의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BREWMAN COFFEE

.

다낭 카페 BREWMAN COFFEE
다낭 카페 BREWMAN COFFEE

이 카페는 비교적 새로 생긴 카페로 다낭에서 요즘 인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카페입니다.

현대적인 분위기와 베트남의 전통적인 분위기가 함께 어우러져있으며 커피 또한 매우 괜찮은 카페입니다.

층이 나눠져있으며 천장으로 층을 구분해 높은게 아니라 뚫려 있어 공간이 매우 시원하게 느껴지는 카페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 맵을 통해 카페의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강 오른쪽 이쁜 카페

한강 오른쪽은 아무래도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지역이다 보니 다양한 개인 카페들이 존재합니다.

특히 여행자들에게 베트남 카페의 매력을 보여주기 적합한 카페들이 있는데요. 이런 카페들 위주로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OMNAY

 

다낭 카페 HOMNAY
다낭 카페 HOMNAY

HOMNAY 카페는 2층의 구조와 마당까지 이어진 카페인데요 베트남스러운 마당은 낮보다는 저녁시간대에 더 매력을 발산하는 카페입니다.

연인끼리 여행을 오신 분들이나 가족끼리 여행을 오신 분들에게 모두 추천드릴만한 카페라는 생각이 듭니다.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 HOMNAY커피를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 맵을 통해 HOMNAY 카페의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DNG. COFFEE

다낭 카페 DNG. COFFEE
다낭 카페 DNG. COFFEE

DNG 카페는 다낭의 여행자 거리에 있는 카페입니다. 아메리카노의 맛은 약간 산미가 있었던 걸로 기억을 하는데요.

세련된 의자와 테이블 그리고 건물디자인이 어우러져 더 매력을 뿜는 가게인것 같습니다.

그러나 장시간 앉아있기엔 다소 불편 하실 수 있으니  여행자 거리에서 식사를 하시고 분위기를 느끼며 잠시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특장점은 그 근처에서 머무시는 분들에게 접근성이 매우 좋다는것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맵에서 DNG. COFFEE 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HIC KAFE

다낭 카페 CHIC. KAFE
다낭 카페 CHIC. KAFE

이 카페는 베트남식 마당이 있는 카페이기도 하면서 세련된 모습을 두루 갖춘 정말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특히 낮에 카페를 이용하시면 안에서 마시면 에어컨의 시원함을 느낄 수 있고 저녁에는 밖에서 마시면 여유로운 공간감과 함께 커피나 음료를 즐 길 수 있습니다.

연인이나 친구들과 함께 간다면 너무 매력적인 카페이기 때문에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 맵을 통해 CHIC. KAFE 카페의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DREAMER

다낭 카페 DREAMER
다낭 카페 DREAMER

이 카페는 베트남의 자연을 느낄 수도 있고, 밝은 동화같은 분위기의 카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족단위의 여행객이나 연인들끼리 방문하면 정말 좋다고 생각이 됩니다.

특히 DREAMER카페는 아이들과 방문하는 여행객이나 현지인들이 많은데요. 저의 경우도 가족단위로 방문을 했고 저는 무엇보다 이곳의 드립 커피가 있어서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커피의 맛과 동화같은 카페의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강력 추천드리는 카페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 맵을 통해 DREAMER 카페의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XLIII Specialty Coffee

다낭 카페 XLIII Specialty Coffee
다낭 카페 XLIII Specialty Coffee

XLIII Specialty Coffee는 펙토리형태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고 무엇보다 커피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이곳에선 그 유명한 게이샤 커피를 맛볼 수 있고, 그런만큼 가격도 조금 있는 편입니다.

보통 베트남에서 아메리카노가 1000~3000원 사이라고 생각했을때 이곳은 거의 만원에 가까운 가격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그러나 평소에 먹어보지 못했던 티 형태의 드립 커피나 잉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의 야외 자리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매력적인 공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글 맵을 통해  XLIII Specialty Coffee 카페의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콩카페같이 많이 알려진 프렌차이즈 카페들은 너무 많은 곳에 찾을 수 있기때문에 추천하지 않았습니다. 베트남 카페는 마당까지 넓게 인테리어해서 이쁘게 꾸며진 카페들이 많이편입니다.

반대로 아주 좁은 부지로 노상을 이용하여 카페를 운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둘 모두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기 때문에 모두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리며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낭 밤 놀거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낭 놀거리 다낭 밤에 가볼만한 곳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