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놀거리 다낭 밤에 가볼만한 곳

다낭 밤에 가볼만한 곳

다낭 밤 놀거리
다낭 밤 놀거리

다낭을 여행 하시는 분들이라면 밤에 무엇을 하고 놀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다낭은 휴양지로 연인이나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오시는분들도 많은데요.




연인과 함께 다낭에 왔을때 밤에 어딜 가면 즐겁게 놀수 있을지 가족들과 함께 왔을때 어딜 가면 재미있을지 친구들과 함게 여행을 왔을때 어딜 가면 좋을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들과 다낭 밤에 가볼만한 곳

다낭에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하신다면 무엇보다 중요한건 안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안전하면서 건전한 놀거리 위주로 여행을 하시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다낭에서 이런 조건에 부합되는 몇가지를 소개해보겠습니다.




미케비치

다낭의 미케비치 주변에 있는 바들은 가족들이 즐기기에도 부담 없는곳입니다. 술도 판매하지만 코코넛이나 음료수도 판매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바라고 하지만 문란한 느낌은 1도 없는 곳이기 때문에 가족들끼리 와서 즐기기에 아주 적합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밤에도 해변 모래사장에서 뛰어 놀 수 있다는것도 큰 장점중 하나입니다. 또한 여행에 지쳐계신분들은 해변에서 간단하게 마사지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야시장

가족단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야시장입니다. 야시장 또한 매우 건전하고 안전한 장소인데요. 저녁을 먹고 간단한 야식을 즐기기에도 매우 훌륭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야시장의 경우 두곳이 있는데요. 헬리오 야시장과 썬짜 야시장입니다.

헬리오 야시장의 경우는 매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야시장입니다.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보다 깔끔한 느낌의 야시장을 경험할 수 있으며 부담없는 야시장의 매력에 빠지실 수 있습니다. 음식을 판매할 때도 비교적 호객행위가 심하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돌아다니면서 원하는 메뉴를 고르기에도 수월합니다.

선짜 야시장은 헬리오 야시장에 비하면 정돈이 조금 덜 된 느낌이니다. 그러나 조금 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베트남식 간이 의자에와 테이블은 베트남의 분위기를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베트남의 전통음식과 간단한 꼬치구이 부터 해산물까지 매력적인 음식이 넘치는 곳이며 다양한 기념품도 판매하기 때문에 한시장에 가기에 시간이 늦은분들도 가서 기념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연인과 다낭 밤에 가볼만한 곳

연인과 함께 다낭을 오셨다면 가족과의 여행보다는 조금 더 다양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로멘틱한 강변과 해산물 식당등도 선택지가 될 수 있으며 다낭 근처에 있는 호이안도 매우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래곤 브릿지 강변

드래곤 브릿지 중심으로 이어진 강변에는 하트모양의 조명이 이어진 매우 로멘틱한 장소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연인과 함께 매력적인 사진을 남기시거나 다양한 베트남 노점의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산물 식당 거리

해산물 식당이 모여있는 거리가 몇군데 있는데 현지인들이 주로 이용하는 식당거리와 관광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식당들이 밀집되어있는 거리가 있습니다. 각각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취향에 맞춰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매력적인 카페




베트남에는 한국과 비교해서 훨씬 매력적인 카페들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저녁에 분위기가 더 좋아지는 카페들이 있는데요 보통 카페들이 한국보다 부지가 넓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야외에 조명과 함께 꾸며진 공간의 카페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매우저렴한 가격 때문에 카페를 자주 가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다낭의 이쁜 카페들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낭 놀거리 다낭의 카페 추천

 

호이안

호이안의 경우 다낭은 아니지만 다낭에서 짧은 시간 이동하여 즐길 수 있는 장소 중 하나 입니다. 호이안 올드타운은 낮에 가는것보다 밤에 가는것이 더 매력을 느끼기에 좋은 곳이므로 추천드립니다. 시간은 4~5시쯤 출발하여 6시쯤 도착한다면 딱 호이안의 아름다운 모습을 즐기기에 충분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호이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구체적인 호이안의 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이안
호이안

 

루프탑바

다낭엔 저렴한 루프탑 바들이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이용하면 다낭의 야경과 함께 한잔 하기에 부담없는 곳인데요. 로멘틱한 분위기의 루프탑바나 힙한 느낌의 루프탑바들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고 생각 됩니다.




친구들과 다낭 밤에 가볼만한 곳

친구들과 다낭에 여행을 오신다면 꼭 밤에 우리 이제 뭐할래? 라는 말을 하게 됩니다. 다낭의 밤 시린 옆구리를 달래주며 여행의 설레임을 느낄 수 있는 장소나 한잔 걸칠 수 있는 다이나믹한 분위기의 장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럽과 유사클럽

다낭 유사클럽
다낭 유사클럽

다낭에 유명한 클럽들이 몇군데 있는데요. 다양한 여행객들이 방문하기도 하고, 현지인들도 방문하기도 합니다. 또 저녁시간에는 음식점 분위기였다가 밤이 되면서 클럽의 분위기로 바뀌는 유사클럽도 존재합니다. 이런 곳들은 술값도 매우 저렴한 경우가 보통이기 때문에 친구들과 부담없이 놀러갈 수 있습니다.

노래방 (가라오케)

다낭에는 다양한 가라오케들이 있습니다. 현지 여성들이 들어와 함께 놀 수 있는곳도 있고 일행끼리만 즐길 수 있는 가라오케들도 있습니다. 현지여성이 들어오는 경우는 그에 따른 비용과 팁이 있으며 가라오케의 기본 이용 요금과 술값도 매우 비싼편입니다.

일행끼리 이용하는 가라오케의 경우는 생각보다 저렴한 경우가 많습니다. 모든 가라오케가 생각보다 화려한 모습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도우미를 부르는 가라오케 처럼 생겼습니다. 들어가시기 전 미리 알아보고 이용하시거나 번역기를 통해 문의 하신 후에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미케비치와 해변 클럽

미케비치에서 노상으로 친구들과 또는 비치에 노상을 하고있는 다른 사람들과 한잔을 하는것도 다낭 여행의 매력이라고 생각 됩니다. 같은 여행객끼리의 만남도 가끔 이루어지는 곳이 아닌가 생각이 될만큼 밤에 바닷바람의 시원함과 아름다 바도 그리고 해변에 앉아서 한잔하는건 정말 매력적인 여행의 경험입니다.

해변클럽도 빼놓을 수 없는 다낭 밤의 놀거리 입니다. 미케비치에서 아랫쪽으로 해변바가 있다면 윗쪽으로 올라가면 해변 클럽들이 존재합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꽉 찰정도로 재미있는 장소입니다. 금요일 토요일 밤에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재미있도 흥의 민족 베트남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평일엔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 허무한 클럽 느낌이기 때문에 평일에 이용하신다면 차라리 유사클럽이라고 추천한 곳들을 방문하시는게 더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