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로틴은 근육을 만들기 원하는 헬스인과 근육량 보존을 위해 단백질을 필요로 하는 모든 사람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틴입니다. 헬스인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은 프로틴인만큼 다양한 맛을 가지고 있는데요. 마이프로틴의 맛 5가지를 추천해보도록하겠습니다.
마이프로틴 (myprotein) 주인장의 내멋대로 추천 5가지
1. 기본이 최고 내추럴 초콜렛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본적인 초콜렛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초콜렛은 호불호가 있을 수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기본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 프로틴을 처음 드시는 분들에게 가장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으로 추천드릴 수 있겠네요 ^^
2. 고소함과 달콤함의 쿠키 앤 크림
쿠키 앤 크림 맛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내추럴 초콜렛과 마찬가지로 우리가 흔히 아는 맛! 고소함과 달콤함을 믹스한 맛이며 달콤한 향까지 매우 만족스러운 맛이기 때문입니다. 달달하고 살찌는 맛 때문에 먹으면서 다이어트 하는느낌이 없을 수 있고, 죄책감에 빠질 수 있다는것은 함정입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흔한 맛있는 맛입니다.
3. 녹진한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그동안 먹었던 프로틴에 대해 질리셨다면 강력 추천드릴 수 있는 마이프로틴의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맛이기도 하며 재구매율도 엄청 나다고 하네요. 죄책감 없이 치즈케이크를 먹는다고 생각하시고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추천드립니다. ^^
4. 민초족이라면 참을 수 없는 초콜렛 민트
민트초코맛은 호불호를 굉장히 많이 타는데요. 주로 민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ㅠㅠ 살찌는 소리가 막 들려오고있는데요. 이제 걱정은 그만! 마이프로틴의 초콜렛 민트맛을 먹는다면 죄책감은 던져버리고 민초족임을 자랑스럽게 말 할 수 있습니다.
5. 녹차를 사랑한다면 말차라떼
저는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하는 맛이였습니다. 일반적인 녹차라떼의 맛이 아닙니다. 일본식 가루녹차의 맛을 재현했다고 생각이 들만큼 정말 맛있었습니다. 말차라떼 두 손을 들고 추천드립니다.
결론
마이프로틴 맛 5가지를 추천 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말차라떼 맛을 가장 좋아하지만 맛은 개인의 취향이기 때문에 어느것이 가장 맛있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습니다. ^^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맛있다고 많이 섭취하는게 아니라 아쉬울때 딱 끊어 먹는것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 그만큼 마이프로틴의 프로틴은 맛있으니깐요. ㅎㅎ 이번엔 마이프로틴의 맛에 대해 소개 해드렸지만 다음엔 프로틴의 섭취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