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tvN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 소개

요즘 굉장히 뜨거운드라마이죠? tvN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을 알아보려 합니다. 공식 소개에는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 라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과연 몇부작이고 언제 어디에서 방영하는지 그리고 간략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소용없어 거짓말

 






스토리

소용없어 거짓말은 엄마의 바람에 의해 돈걱정 없이 살 수 있는 능력 (거짓말을 판독하는 능력)을 갖게 된 여주인공 목솔희(김소현 배우)와 과거 연인과의 어떠한 사건으로인해 살인자로 오해를 받게된 김도하(황민현배우)의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소용없어 거짓말

 

목솔희는 다른사람의 거짓말을 판별하여 돈을 버는 아르바이트를 하고있는데요. 조폭들의 배신자를 알아내는 과정에서 사실대로 말하여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목솔희는 위험에서 도망가는 과정에서 김도하를 처음 만나게 되는데 버스에서 위기를 벗어나고자 김도하를 도와주게 됩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소용없어 거짓말 버스안에서

아마도 우리의 김도하는 여기에서 목솔희에게 처음 호감을 느끼게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
이후에 연서동에서 카페를 하며 특별한 능력으로 VIP들에게 의뢰를 받아 돈을버는 목솔희 그리고  작곡가로 유명해졌지만 과거 좋지 않은 사건으로 정체를 숨겨야하는 김도하의 이야기가 이어지는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때문에 직접 감상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말 두근두근하고 재미있어요 ㅎ

방영시간 등장인물

방영시간

소용없어 거짓말의 방영시간은 (월, 화) 오후 08:50 입니다. tvN에서 2023년 7월 31일에 첫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등장인물

그럼 소용없어 거짓말의 등장인물 관계도를 보겠습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인물관계도
소용없어 거짓말 인물관계도 출처: tvN

 

미친듯한 외모를 보여주는 김도하역을 맡은 황민현배우님과 아역배우 시절부터 빛이나는 연기과 미모를 뽐내고 있는 목솔희 김소현 배우님이 주연배우 이고요.
전 남자친구이자 형사인 이강민 역의 서지훈배우님, 톱스타 샤온역의 이시우배우님, 엔터테이먼트회사 사장이자 김도하의 조력자 조득찬역의 윤지온배우님 그리고 굉장히 많은 배우님들이 참여하고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코미디언들인 조진세님, 김원훈님, 엄지윤님이 감초역할로 나와서 더욱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 너무 많은 배우분들이 참여해서 다 설명은 못드리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아래 사진을 통해 공식 인물소개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소용없어 거짓말 인물소개
소용없어 거짓말 인물소개 출처: tvN

 

몇부작?

과연 소용없어 거짓말은 몇부작일까요? 정답은??






소용없어 거짓말은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현재 08월28일 기준으로 9화가 진행이되고있습니다.

스토리가 점점 흥미 진진해지고있는데요 과연 김도하와 목솔희는 역경을 극복하고 서로의 사랑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하며 감상하면 좋을것 같네요 ^^

이상 ‘소용없어 거짓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